[언론뉴스] 다양한 실리프팅 시술로 무너진 턱 선 개선

본문




(사진설명 = 창원 디엘피부과 윤진구 원장)


관리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피부탄력에 스트레스를 겪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피부탄력을 개선하기 위해 화장품, 마스크팩, 자가관리 등으로 노력하기도 

하지만 빠른 효과를 기대하기란 현실적으로 어려워 수술이나 시술을 고려하는 추세다. 

이에 리프팅 시술이 관심을 받고 있다. 

다양한 리프팅 시술 중 피부를 당겨주고 주름진 피부를 탄력 있게 개선해주는 실리프팅이 잘 알려져 있다. 

실리프팅은 윤곽 교정과 안면 비대칭 라인 교정에도 시술한다. 

실리프팅은 인체에 무해한 의료용 실을 주입해 처진 조직을 견인하여 당기고 고정해 주는 시술이다. 

실리프팅의 시술 부위는 광대 라인, 팔자주름, 턱 라인 등 원하는 부위에 따라 진행되며, 

실리프팅의 종류는 엔코그리프팅, 민트실리프팅, 실루엣소프트리프팅 등으로 다양하다.

시술 후 즉각적으로 얼굴라인 교정을 기대할 수 있고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하여 비교적 쉬운 

시술로 생각할 수 있지만 실리프팅은 시술자의 기술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어 

시술자를 알아보고 해야 하는 시술 중 하나이다.

시술마다 효과도 조금씩 다른 것이 얼굴 실리프팅의 특징이다. 성분, 돌기가 달린 형태, 부위, 고민, 

실의 종류에 따라 필요한 실의 개수도 달라지기 때문이다. 때문에 시술 전 숙련된 시술자와 정확한 상담이 필요하다.

실리프팅은 시술시간 역시 30-60분 정도로 짧고 사후관리가 필요하지 않아 바쁜 현대인들에게 인기가 높은 편이다.

그 중 실루엣소프트는 콜라겐 자가 생성을 촉진하는 PLLA성분을 이용하여 채우고 싶은 부위를 개선할 수 있다. 

또한 다른 실리프팅에 비해 유지기간이 길며 피부층을 재구성해주기에 즉각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시술로 꼽히고 있다. 


히 이루어지는 콜라겐 생성을 어느 정도 예측하면서 시술을 해야 하기 때문에 숙련된 테크닉과 노하우가 

풍부한 의료진과 함께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며 “실리프팅은 무조건 당기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실의 성분과 종류에 따라 적절한 시술 부위를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고, 피부 노화는 단순히 

실 리프팅 하나가 아닌 복합적인 맞춤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출처 : 그린포스트코리아(http://www.greenpostkorea.co.kr) 

QUICK
MENU

TOP